자연드림의 식품 기준
 
자연드림의 식품 기준


자연드림 식품은 아이쿱 조합원이 바라는 마음을 우선하여 치유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먹을거리환경호르몬을 줄이거나 없앤 생활용품힐링에 기여하는 생활 서비스농업과 환경을 배려한 생산 등 건강한 식품좋은 식품의 기준을 함께 세워갑니다.

조합원의 바라는 좋은 식품이란 우리 몸 세포 기준으로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이고몸에 맞는 식품입니다내 몸에 맞는 식품이 건강을 유지하고 치유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25년간 힐링식품을 연구개발한 자연드림의 식품 기준

 

1. 치유에 도움이 되는 사실이 증명된 식품이어야 한다.

2. 법적 안전성 기준은 기본검증된 재료를 사용해야 한다.

3. 치유에 도움이 되는 재료와 안전성이 통과된 재료로 맛있는 식품을 만든다.

4. 식품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조합원의 눈으로 기준을 세우고 취급 여부 결정한다.

5. 기후변화자연재해, AI 등 기본 수요를 충족하기 어려울 경우 최선의 대안 마련한다.

 

 

 

 

자연드림의 3가지 식품 브랜드



자연드림 힐링푸드(Healing Food)
치유에 도움이 되는 건강하고 있는 브랜드

자연드림 힐링푸드(Healing Food)는 탄소치유농법으로 키우고 치유에 도움이 되는 것을 증명한 농산물 또는 해당 농산물로 가공한 식품이며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드림의 대표 브랜드입니다치유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자연드림과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이 공동협력 개발합니다.

자연드림 힐링푸드(Healing Food)는 좋은 식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미량영양소를 채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더 나아가 일상에서 지속 가능한 건강한 식단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자연드림 야미야미(Yummy Yummy)
품질 가격 그리고 무엇보다 있는 브랜드

자연드림 야미야미(Yummy Yummy)는 맛있는 식품입니다맛과 품질 그리고 가격까지 소비자 조합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자연드림의 대표 브랜드입니다법적 안정성 기준을 통과한 농식품과 이를 주재료로 만든 가공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환경 유기 식품
 안전성 기준을 통과한 안전한 식품

친환경 유기식품은 법적 안정성 기준을 통과하여 '법적 인증'을 받은 농식품 또는 가공식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식품입니다. 

온 가족이 좋은 식품으로 식생활이 가능하도록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어 갑니다.

 






자연드림의 식품 특징


암을 예방하는 자연드림 항암 농산물은 유기농(또는 무농약)에 항암효과를 더해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합니다.



자연드림은 당뇨를 예방할 수 있는 항산화비타민, 무기질, 섬유소, 파이토케미컬 등이 풍부한 채소·과일·곡류를 개발합니다.



해양심층수로 만든 깊은바다소금은 중금속은 물론 미세플라스틱까지 불검출(45μm)을 확인한 소금니다.
자연드림은 가정에서 요리를 할 때 사용하는 소금뿐만 아니라 가공식품의 기본 재료인 소금까지 깊은바다소금으로 바꿔 식품의 기본을 튼튼히 합니다.



깊은 바다 600m 이하의 해양심층수로 만든 기픈물은 미세플라스틱까지 0%로 관리합니다.
각 가정에서 마시는 물을 까다롭게 고르듯 식품을 만들 때 사용하는 물(원료수)도 먹는 해양심층수 기픈물로 바꿔 치유와 힐링에 도움이 되는 자연드림 식품을 만듭니다.



안전성이 검증되지 않은 GMO(유전자 조작 생산물).
GMO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가장 독한 제초제(글리포세이트)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도록 자연드림은 전 축종을 Non-GMO 콩으로 키웁니다.   



자연드림은 정부의 방사능 기준 준수를 기본으로 상품별 자체 검사 주기를 정해 실시합니다.
수산물의 경우, 분기별 검사로 국내 수산물의 관리 기준을 높이고 있습니다.



자연드림은 노말헥산 없는 압착유채유, 안심캐러맬시럽, 무염산김 등 화학물질 걱정없는 원재료를 개발해 체내독소를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일상 환경에서 노출될 수 있는 중금속, 다이옥신, 형광물질, 비스페놀A 등을 검사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사용을 우선합니다.



체질, 개인적 특성에 맞게 섭취하여 내 몸의 변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식품입니다
치유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자연드림유기농치유연구재단과 공동 협력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연드림은 속까지 국산밀 100%를 추구합니다.
국내 최초로 국산밀에서 글루텐과 소맥전분을 분리하는 데 성공하여, 글루텐까지 100% 국산밀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영양소의 95%를 차지하는 '미강'을 넣어 식이섬유, 미네랄 등 미량영양소가 현미보다 풍부합니다.
건강한 식단을 일상 음식으로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쿠키, 면류, 떡류 등 다양한 가공식품에 적용했습니다.



글루텐은 밀가루 음식의 맛과 식감을 높여주지만, 장의 염증과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밀가루에서 글루텐을 줄인 소맥전분을 사용하거나, 밀가루 대신 콩, 호두, 아몬드, 쌀 등 대체 원재료를 사용해 만듭니다.



농약부터 화학비료까지 사용하지 않은 환경 친환경적인 유기농 식품입니다.
재배 방식이 매우 까다롭고 어렵지만 몸에 좋은 식품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서는 생산 과정에 화학물질을 최대한 줄인 식품이 좋습니다.
시중보다 화학비료를 적게 사용하고 농약은 사용하지 않은 식품입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라인으로 공유 페이스북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클립보드에 복사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