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힐링센터, 암 재발 방지를 돕는 공간으로 확 달라졌어요.
 

8월 29일 수원힐링센터가 암 재발 방지를 돕는 공간으로 새단장을 했습니다. 앞으로 수원힐링센터는 암 재발 방지와 암 예방이 필요한 조합원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드는 공간으로 재탄생될 예정입니다.


암 재발 방지를 돕는 수원힐링센터 공간 
어떻게 달라졌을까요?
암 재발 방지를 돕는 수원힐링센터는 3층부터 6층까지 각 층마다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하는데요. 3층 iN라이프케어경기한의원*은 더 많은 조합원님들이 생활습관에 따라 진료받을 수 있도록 더 넓게 확장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형카페를 연상케하는 4층 공간은 라이프케어 암 예방 활동을 위한 모임 장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iN라이프케어경기한의원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에서부터 함께합니다. 가장 작은 
일상생활 습관으로 질병을 예방하고 치유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보세요.
전화번호: 031-546-3663

5층 힐링홀에서는 약 100여 명이 함께 운동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오전 11시에 운동 강좌가 열리며, 땀 배출을 돕는 댄스강의를 비롯해 라이프케어 힐러가 근력운동과 명상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특히 6층 자연드림식탁에서는 항암성분인 파이토케미컬이 더 풍부한 항암 현미로 만든 죽을 비롯하여 자연드림 유기농항암식품으로 만든 다양한 항암 식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암 환우 조합원 가정의
자연드림식탁 후기와 감사 인사
수원힐링센터를 이용한 조합원 중 가장 고마운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는데요. 23년 3월부터 약 5개월간 가장 오랜기간 자연드림식탁 집밥을 애용한 황인하 조합원 가정이 대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황인하 조합원은 “자연드림식탁의 건강한 식단을 꾸준하게 먹어서 현재 암 투병중인 아내가 기력을 회복할 수 있다”라며 “괴산의 암 요양병원이 오픈하면 아내와 내려가서 좋은 환경에서 암을 이겨내고 싶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아내분께서는 “힐러님의 따뜻한 말 한마디와 배려 있는 행동이 늘 고마웠다”라며 “앞으로도 자연드림과 함께하면 끝까지 건강하게 재발 방지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끝으로 수원힐링센터 관계자는 “시범운영 기간 중에 정말 꾸준하게 이용해 주신 덕분에 항암 식단을 개발하고 준비하는 노하우를 얻게 되었다”라며 “황인하 조합원 가정으로 인해 암 환우분들에게 항암성분이 풍부한 항암죽 개발의 필요성을 더욱 느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원힐링센터 새 단장을 축하하는
진심이 담긴 축사
새단장을 축하하며 두 분의 축사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먼저 아이쿱생협연합회 김정희 회장님은 “수원힐링센터가 조합원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항암 현미로 만든 죽은 암 환자분들의 치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라이프케어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고태경 이사님은 “새단장 소식을 축하하러 와주신 조합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한의원을 비롯한 다양한 공간이 조합원의 암 재발 방지와 예방에 진심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밖에도 꾸준하게 생활습관을 개선해서 체수분을 높인 라이프케어 파트너분들에게 항암 식단 이용권과 약보다채소즙 1박스 이용권 증정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은 체내 독소를 배출할 수 있는 댄스도 직접 배워보고, 항암현미로 만든 죽도 먹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앞으로 수원힐링센터가 수도권 지역 조합원분들의 암 재발 방지를 돕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토리 공유하기

Share on kakao Share on kakaostory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e
 
 
   
  주요 스토리  
 
 
     
 
전체글 보기